바르셀로나 꿀대구 맛집 소개 2편 : 시우다드콘달(CIUDAD CONDAL)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바르셀로나 꿀대구 맛집 소개 2편 : 시우다드콘달(CIUDAD CONDAL)

by 꿀차코 2023. 7.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차코입니다
이번엔 어제 포스팅했던 바르셀로나
꿀대구 맛집 소개 2편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도 역시 사진이 많이 없어서
자세하게 포스팅 못 해 드리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이번 꿀대구 맛집은 바로!! 시우다드콘달 입니다
저희는 바르셀로나 H10 Metropolitan 호텔에 묵었고
시우다드콘달도 역시 걸어갈 수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시우다드콘달은 첫날 먼저 갈려고 했는데
10시임에도 불구하고 웨이팅이 많아서
저희는 비니투스를 갔는데 오늘은!! 웨이팅이
그전날보다는 적어서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위치는 아래 구글 지도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www.google.com/maps/place/%EC%8B%9C%EC%9A%B0%EB%8B%A4%EB%93%9C+%EC%BD%98%EB%8B%AC+Rambla+de+Catalunya,+18,+08007+Barcelona,+%EC%8A%A4%ED%8E%98%EC%9D%B8/@41.3889228,2.1671741,20z/data=!4m6!3m5!1s0x12a4a2f2fb952999:0x9e8658bf28dbb5d6!8m2!3d41.3889282!4d2.1668992!16s%2Fg%2F1tkgtb29?hl=ko

시우다드 콘달 · Rambla de Catalunya, 18, 08007 Barcelona, 스페인

★★★★☆ · 타파스 바

www.google.com


시우다드콘달도 타파스 집이다 보니
꿀대구도 당연 맛있지만
아주 다양한 타파스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꿀대구 맛집 1편에
소개해드렸던 비니투스보다
꿀대구는 여기가 훨씬 맛있었고
저희는 두 번이나 시우다드 콘달을
방문했습니다 ㅎㅎㅎ 하지만..
사진은 많이 없었어요 ㅎㅎ

자 우선 첫 번째 시우다드콘달에서
먹은 음식들을 소개해드릴게요!

불행히도 전체 사진을 찍은 게 없었네요 ㅠ
먼저 꿀대구입니다
시우다드 콘달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ㅠ

시우다드콘달 꿀대구


해외여행 갈 때 똑같은 음식을 먹는다는 건
저는 정말 싫어해요 왜냐면 해외에서
다양한 음식을 먹는걸 더 선호하기 때문에
이렇게 똑같은 음식을 다른 식당에서
먹는다는 것은 진짜 맛있다는 거예요!!
심지어 저는 이 식당에는 다음날 또 와서
꿀대구를 시켜 먹었답니다 ㅎㅎ

다음 음식은 맛조개 타파스예요!!
맛조개는 한국에서는 먹어보지 못한
조개인데 기다랗고 안에 속살이
너무너무 쫄깃쫄깃했어요

살짝 버터 맛이 나는 것 같았는데
와 진짜 이거 너무 맛있더라고요!!

시우다드 콘달 맛조개 타파스


세 번째는 새우 타파스예요!!
비니투스에서 먹었던 새우타파스와는
다르게 새우와, 마늘, 고추가 들어간
알싸하아아안 맛있는 타파스였어요
역시 새우의 육질은 정말 끝내줬습니다

시우다드 콘달 새우 타파스

두 번째 날은 가우디 투어를 한다고
하루종일 많이 걷고 돌아다녀서
너무 힘들었었어요 그러다 보니
시우다드 콘달에서는 샹그리아는 안 먹었고
둘이서 시원하게 맥주를 한잔 했어요

시우다드 콘달 스텔라 생맥주


서두에서도 말했지만
시우다드콘달의 꿀대구가 또 먹고 싶어서
세 번째 날에도 마지막을 꿀대구와
다른 타파스와 함께 했답니다

다행히도 둘째 날에는 전체 음식
사진을 찍었어요 ㅎㅎ
꿀대구와 맛조개 타파스, 오징어 타파스
그리고 음료는 화이트 샹그리아를 먹었습니다
화이트 샹그리아는 일반 샹그리아와는
또 다른 맛이었습니다

시우다드 콘달 두번째 방문

꿀대구와 맛조개는 너무 맛있어서
또 와서 시켜 먹었어요 그 말은 즉슨
진짜 시우다드 콘달 꿀대구, 맛조개 타파스
바르셀로나 오시면 꼭 드셔봐야 해요

꿀대구의 한국에서 느껴볼 수 없는
대구의 탱글탱글함 그리고 꿀, 토마토
등이 어우러진 소스들의 맛
지금 신혼여행을 다녀온 지 6개월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ㅠㅠ
바르셀로나 또 가고 싶어 ㅠㅠ

시우다드 콘달 꿀대구 2번째


맛조개 파스타도 꿀대구처럼
쫄깃한 조개의 맛과 짭짤하고
고소한 버터맛의 소스가 일품이었어요
맛조개도 바르셀로나 가시면
꼭꼭 드셔봐야 돼요!! 후회하십니다

시우다드 콘달 맛조개 파스타


마지막으로 시우다드콘달 첫째 날
가서 새우타파스와는 다른 걸 먹고 싶어서
오징어 타파스를 시켜보았습니다

진짜 바르셀로나는 모든 해산물의
질감이 죽여주네요 ㅎㅎ
단순한 오징어 튀김 같지만
쫄깃하고 양념이 안된 오징어 튀김이
너무 맛있었어요!!

시우다드 콘달 오징어타파스


6개월이 지나서 포스팅하는 거지만
진짜 사진을 많이 못 찍은 게 아쉽네요
사실 음식 사진보다는 신혼여행이니
와이프와 제 사진만 많고
아시겠지만 바르셀로나엔 가우디 건축물
찍는데 정신이 없었거든요 헤헤 ㅎㅎ

그럼 이제 총평하고 오늘의 포스팅
마무리해보겠습니다

총평(별 5개 만점)

꿀대구 : ★★★★★
맛조개타파스 : ★★★★★
새우타파스 : ★★★☆☆
오징어 타파스 : ★★★☆☆

서비스 : ★★★★★

꿀대구는 진짜 말할 필요가 없어요
진짜 무조건 드셔야 돼요 ㅠㅠ
꿀대구의 탄탄한 대구의 살과
토마토, 꿀 베이스의 소스는
잊히지가 않네요 ㅠㅠ

한국에도 삼각지에 꿀대구를
판다고는 하는데 한번 가보고
나중에 리뷰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맛조개는 일반 조개들과는
다른 쫄깃함이 인상적이었고요 ㅎ
짭짤한 소스랑 같이 한입 쏙
먹으면 진짜 죽여줬습니다

새우타파스는 비니투스에서
먹었던 새우랑은 비슷한 맛이었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오징어타파스도
정말 신선한 오징어와 식감이
인상적이었어요 ㅎㅎ
좀 같이 먹는 소스가 있었으면
더 좋았었어요 ㅎㅎ

정말 6개월 동안 묵은 사진 꺼내니
마음이 편하네요 ㅎㅎ
다시 바르셀로나 가서 먹었던
꿀대구와 다른 타파스들
또 먹고 싶네요 ㅠㅠ

사실 먹포스팅 위주라 언제 다시
쓸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다음엔 바르셀로나 가우디 투어
포스팅으로 뵐게요

가우디 구엘 공원 마지막으로
맛보기로 보시고 진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이만 꿀.

바르셀로나 구엘공원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